마미라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마미라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할 때 마미라인 서비스의 제반사항을 이해하여 상호 불이익을 예방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추구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

1)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 : 마미라인 산전산후케어의 일정 교육을 이수하여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로서 자격을 갖춘 사람을 말합니다.

2) 이용자 : 마미라인의 이용약관에 따라 마미라인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고객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1) 마미라인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2) 마미라인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직업안정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내용 및 범위 】

1) 산전산후케어테라피스트는 마미라인 홈페이지 또는 이용약관 서비스 프로그램에 의거하여 출산 전후 이용자에게 전신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 5조【서비스 예약 및 이용 절차】

1) 서비스 신청은 인터넷,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이후, 입금 확인을 함으로써 예약이 완료됩니다.

2)  서비스 예약금 입금 확인 시, 마미라인은 이메일 또는 전화, SMS를 통해 이용자에게 입금 확인 통지를 합니다.

제 6조【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마미라인은 제5조 서비스 예약 및 이용절차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고의적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② 타인 명의를 무단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서비스 신청계약 후 2일 이내 예약금이 미입금된 경우

④ 상담/제출서류에 허위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예약에 대하여 제5조 제3항의 예약금 입금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단, 불승낙시 이용자에게 예약금 환불 및 즉시 통보 조치합니다.

 제 7조【서비스 예약 변경】

1) 이용자는 출산 전에 서비스 시작일, 서비스 이용 횟수 및 시간, 그 외 예약사항을 변경 할 경우 서비스 예약일로부터 48시간 전에 반드시 마미라인에게 해당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이를 소홀히 하여 서비스에 차질이 발생할 경우 마미라인은 성실의 의무를 다하나, 책임은 이용자가 집니다.

 제 8조【서비스 예약 취소 및 환불 】

 1) 이용자는 예약 날짜 및 시간변경을 원할 경우 반드시 예약날로부터 48시간 전에 마미라인에 통보해야 합니다.

 2) 관리 당일 예약변경은 불가하며 예약 취소 시 횟수가 차감됩니다.

 3) 이용자는 관리 예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환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리 3일전 취소시 예약금의 100% 환불
    *관리 이용 도중 취소시 
     총 금액 - 총금액의 10% - 관리 이용횟수

 4) 이용자의 사유 또는 유효기간을 넘길 시 자동 취소되며 남은 횟수는 환불규정에 따라 총 금액에서 10% 차감 금액에 이용횟수 금액을 제합니다.

 5) 관리 유효 기간은 예약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 9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 】

1) 서비스 이용요금은 마미라인은 정한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하며, 서비스 예약시 마미라인 이용자 간 협의된 견적금액입니다.

2) 이용자는 예약 상담 후 마미라인이 정해준 전액을 마미라인이 지정해준 계좌에 입금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를 합니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횟수 및 추가 】

1) 서비스 이용횟수은 최소 1회를 기본으로 하며, 횟수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서비스의 추가 시에는 최초 계약횟수와 합산되어 요금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추가되는 횟수만큼의 새로운 서비스 요금으로 적용되며, 예약금을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3) 서비스 중 서비스의 종류를 변경(90분 ↔ 120분) 시에는 변경 희망 일까지의 금액을 정산 후 새롭게 진행되는 서비스의 종류와 횟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합니다.
 
4) ‘이용자’가 추가를 요청할 시 마미라인의 파견 스케줄에 따라 추가 서비스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

1) 이용자는 필요시 전화 또는 인터넷을 통해 출장 산전산후케어에 대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 교체 및 서비스 중도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3)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는 산전산후케어를 돕는 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 않으며, 요구하거나 응해서도 안 됩니다. 병원에서 특별한 주의를 요하는 산모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니, 사전에 마미라인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4) 귀중품 또는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이용자께서 사전에 안전하게 보관조치를 취하여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치 않도록 합니다.

5) 이용자는 산모의 건강상태 및 이상 증상에 대해 마미라인과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에게 사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상증상에 따른 주의사항을 알려줄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소홀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책임을 집니다.

6) 이용자는 웹사이트 회원 비밀번호가 노출, 도용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제3자에 의한 노출을 인지한 경우 즉시 마미라인에 통보하여 안내에 따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마미라인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8) 이용자는 CCTV 설치 및, 녹음기 사용을 설치 했을 경우 마미라인에 알려야 합니다.

9) 이용자는 가정내 애완동물이 있을 경우 예약상담 시 필히 마미라인에 사전 통보해야 합니다. 애완동물을 격리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100%책임을 집니다.

10) 주차장 및 엘리베이터가 확보되어 있어야 하며, 없을 시 관리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마미라인의 권리 및 의무 】

1) 마미라인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 교체 및 서비스 중도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 및 이용자 가족이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에게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하는 경우

② 이용자 및 이용자 가족이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의 서비스를 거부하거나 불성실하게 응하여 원만한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③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에게 감기 등 일시적인 질병 발생 시, 관혼상제 등 중대 사안이 발생한 경우

④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 서비스의 범위를 벗어나는 과도한 서비스를 요구하여 규정된 서비스를 제대로 수행 하기 힘들다고 판단되는 경우,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는 이를 거부할 수 있으며, 마미라인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기타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가 이용자 가정에 적응치 못할 경우,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를 2회 교체할 수 있으며, 교체 후에도 이용자 가정에 부적응할 경우, 마미라인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마미라인은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3) 마미라인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춥니다.

 제 13조【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 근무시간 및 의무 】

1) 이용자의 예약 서비스 종류에 따라 90분, 120분동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 14조【 개인정보보호 】

1) 마미라인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연락처
③ 주소
④ 출산정보

2)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5조【 면책 】

1) 마미라인은 이용자와의 공식 계약 범위(이용횟수, 이용시간, 이용요금, 이용조건) 외에 이용자와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간 임의의 거래행위에 대해서는 사고 및 민원 발생 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마미라인과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는 산모의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에 성실의 책무를 다해 서비스에 임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에게 질병이 발생한 경우,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의 고의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그 책임을 마미라인이나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에게 책임을 전가할 수 없습니다.

 제 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1) 마미라인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마미라인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마미라인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마미라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7조【 분쟁해결 】

1) 마미라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접수하고 이의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2) 마미라인은 이용자와 산전산후케어 테라피스트 간 분쟁이 있을 시, 이의 해결을 위해 중재할 수 있습니다.

3) 쌍방의 과실이 명백히 입증되지 않는 어느 일방의 주장에 의한 도난 분실 등 사고 발생 시, 사건 해결을 위해 관할 수사기관에 수사 의뢰하여 그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이때 문제 해결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4) 법적 분쟁 발생시, 분쟁에 관한 중재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18조【 관할기관 및 준거법 】

1) 마미라인과 이용자 간 발생한 분쟁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마미라인과 이용자 간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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